본문 바로가기
알뜰한정보

12살 소년이 부자가 된 이유, "키라"에 대해 알아보기

by 한신정보 2023. 6. 13.

1. 소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키라"라는 소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라"는 12살 소년이 부자가 된 이유를 다룬 소설입니다. 이 소설은 대한민국의 청소년문학 대표 작가인 "이용진"씨가 쓴 작품으로, 출판 전부터 인기를 끌며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에 올랐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키라"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주인공 "키라"의 이야기

 

 

 

키라는 12살 소년으로 아버지와 둘이서 살고 있었다. 하지만 아버지는 일을 잃게 되어 생활이 어려워졌다. 그런데 어느 날 키라는 사고를 당해 병원에 입원해야 했다. 병원 비용 때문에 더욱 어려움을 겪었지만, 키라는 이들 모두를 돕기로 마음먹었다.

 

어느 날, 키라는 우연히 인터넷에서 방송 중인 게임 방송을 보게 된다. 그리고 그 방송에서는 매 배틀이 끝나면 상금을 지급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상금은 상당히 많은 금액이었다. 이를 본 키와는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자신도 이 게임에 참가하여 상금을 받아 보고 싶다고 강하게 결심한다.

 

하지만 이 게임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가진 컴퓨터와 인터넷 속도가 부족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그리고 이를 악물고 개인이 소지한 모든 돈을 컴퓨터와 인터넷 충전에 사용하였다. 하나의 목표를 위해서 모든 것을 건 것이다.

 

결국, 키라는 게임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상금을 수상하게 된다. 이로 인해 새로운 컴퓨터와 인터넷을 구입하게 되고, 이를 통해 또 다른 많은 상금을 따내게 된다. 이제 키라에게는 돈에 대한 걱정이 없어졌고, 그의 인생은 큰 변화를 겪게 되는 것이다.

 

 

 

3. 부자가 된 이유

 

 

 

키라는 부자가 된 이유에 대해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이야기한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돈을 벌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다. 그의 부모님은 일자리를 잡기 힘들어 끊임없이 생계를 위해 노력하며 가정을 이끌었다. 이에 키라는 어린 시절부터 혼자서도 경제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며 부모님을 더 돕기 위해 돈을 벌기 시작했다.

 

그의 첫 번째 사업은 아이디어를 돈으로 바꾸는 것이었다. 그는 처음에 스타워즈 인형을 판매하며 작은 이익금을 얻었다. 이후 다양한 사업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며 이를 실행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였다. 이를 통해 그는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을 배우며 돈을 벌게 되었다.

 

또한 키라는 돈을 모으기 위해 구독자들에게 마케팅 전략을 활용해 유료 콘텐츠를 제공하였다. 그는 사람들이 돈을 지불할 가치가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이를 판매함으로써 돈을 벌게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키라는 끊임없이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며, 자신이 꿈꾸는 것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그는 돈을 이용해 자신의 브랜드를 확대하고, 교육 기관을 만들어 다른 사람들도 돈을 벌며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처럼 키라는 부자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자신만의 아이디어와 창조성을 활용해 돈을 벌었다. 하지만 그는 돈이 모든 것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자신의 돈을 이용해 다른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면서 더 큰 가치를 실현하고자 한다.

 

 

 

4. "키라"의 성격과 인생 철학

 

 

 

"키라"의 성격과 인생 철학은 매우 독특하다. 그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고통과 실패를 이겨내는 긍정적인 태도를 갖고 있다. 이는 그가 대인관계에서도 매우 친근하고 상냥한 태도를 보이는 이유와 연결될 수 있다.

 

또한, "키라"는 돈의 가치를 이해하면서도, 그것이 모든 것을 해결하는 해답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따라서 그는 사회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자신의 부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를 통해 그는 돈의 가치를 사람들에게 나눔으로써 더 큰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키라"는 또한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고, 모든 노력을 다해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 이를 통해 그는 꿈을 이루는 삶을 살며, 그에 대한 열정과 인내력은 주변 사람들로부터 존경받는 이유 중 하나이다.

 

 

 

5. 결론

 

 

이렇게 보면, 기본적으로 "키라"라는 소설을 통해 금전적인 성공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미래를 향해 더 많은 도전과 경험을 가져가기 위해 교육을 계속 받는 것이 중요하다는 내용도 나타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꿈과 열정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위한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 글이 더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영감을 주기를 바래봅니다.

 

 

 

댓글